이선균씨의 사건에 많은 팬분들과 국민들이 충격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밝혀지는 진행상황들로 저또한 마음이 무겁네요. 이제는 이선균씨 핸드폰까지 포렌식 할거라죠. 현재 8명이 입건이 되었거나 내사가 진행중인것으로 보도되고 있습니다.
8명 중에는 대기업 3세와 가수 연습생 출신이 함께 포함이 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남양유업의 외손녀인 황하나가 포함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3년전 마약 혐의를 예언한 유튜브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유튜브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이선균 무당 사주풀이 점집
봉준호 감독
2020년 3월 3일 당시 '올마이티TV'라는 유튜브 채널은 아카데미 4관왕 수상작 '기생충'의 봉준호 감독, 배우 송강호, 이선균의 사주를 풀이하는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당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을 차지 하였던 기생충의 감독 봉준호와 주연배우 송강호, 이선균의 사주를 풀이합니다.
금화당이라는 무속인은 사주를 풀어 할머니 신점을 보는데요. 먼저 봉준호 감독에 대해서는 "머리 상당히 잘 돌아가시고, 옆도 뒤도 안 돌아보고 오로지 이 길 그냥 자기는 여기다 모든 걸 다 올인한 분이에요"라고 금화당은 설명을 합니다.
그리고 덧붙여, 지금 이 기생충이라는 영화로 지금 되게 이슈가 되었는데 앞으로도 이보다 더 뛰어넘을 엄청난 영화를 또 만들 수가 있을까요?라고 질문에는 "지금 기생충이 전 세계로 알려졌잖아요. 이 4관왕이라는 거는 이분한테 최초의 운이 들어온 거예요. 세계적으로. 근데 이거보다도 뛰어넘는 그거는 제가 볼 때는 좀 힘드네요."라고 말합니다.
송강호
송강호 배우사주 풀이에서는 "이분 우리 같은 무속인 사주 팔자인데 영화를 하면서 그쪽으로 풀어먹어서 그러고 윗대 조상 중에 빌던 조상이 있어서 네가 이쪽으로 풀어 먹는 거다 그러셔요. 여기저기 많이 가서 비르셨네요"라고 풀이를 했습니다.
"앞으로는 좀 어떠실 것 같으세요?" 라는 질문에는 앞으로도 꾸준히 이분도 탄탄대로라며 구설수는 그렇게 심하게 타지 않는다고, 이번도 무명수가 길었지만 그거를 가지고 연상을 하면서 다른 사람한테도 많이 베풀고 내가 힘들었으니까 그렇게 많이 돕고 사시는 분이라고 답을 합니다.
이선균
금화당님의 이선균 배우에 대한 대예언이 시작됩니다. 금화당은 이선균의 사진을 보면서 내 뱉는 첫마디가 이분 왜 수갑 찬 게 보이니? 이분 한 번 구설수 있을 것 같은데요. 자기 의지가 아니고 타인에 의해서 라고 합니다. 그러면서수갑 차고 가는 거랑 이 주사 맞는 게 갑자기 왜 보이냐며 걱정합니다.
그러면서 할머니신의 말이라며 금화당이 말하는데요. 예 이 미련한 놈아 니가 그만큼의 닦아놓은 걸 가지고 하루아침에 까먹지 마라 그러셔요. 니가 하루아침에 차곡차곡 쌓아놓은 명성을 가지고 하루아침에 까먹을 수가 있으니 조심하거라. 네가 머리 굴린다고 해서 될 게 아니다. 특히 10월 이때 조심해라 그러시네라며 영상이 끝이 납니다.